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코미디영화추천ㅣ엄마의 반전 과거 예기를 그다소음은 감동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 줄거리 결국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9:49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엄마의 반전, 과거의 내용을 다소 그린 감동영화 너희들의 이름은 장미 줄거리 결내용 [영화]


    안녕하세요? 부모시절 에디터 이주희입니다.요즘들어 엄마소견을 많이 하게 됩니다. 엄마가내나이였을때는어땠는지,그당시내나이였으면어떻게했을까?라는소견에젖기도합니다. 하나 소개하고 싶은 영화는 제가 궁금증을 해소시켜주는 영화입니다. 영화 '너의 이름은 장미'입니다. 평범하기 짝이 없는 한, 소가족 어머니의 삶에 아주 나는 과거가 있다는 것을 알고 그런 과거를 감추기 위한 영화입니다. 이번 영화는 2019년 1월 16한 날 개봉하고 아쉽게도 흥행에 성공하지는 못한 영화입니다. 어머니의 과거가 수면 위로 떠올라 주요 줄거리에 가족과 좋은 영화입니다. 바로 소개합니다. 영화 "너의 이름은 장미"입니다.


    >


    영화배우의 소개 영화 네 이름은 장미는 유호정 배우가 주연한 영화입니다. 매번 드라마&코미디 장르를 통해 모습을 보여주셨던 배우라서 더 기대하면서 본 작품들 입니다. 흥행에 성공한 대표작은 영화 '써니'입니다. 써니는 많은 사람들에게 지금도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


    이번 영화는 딸에게 시끄럽고 아저씨가 센 엄마, 평범한 엄마 역을 맡깁니다. 하지만 그녀에게도 내용할 수 없는 과거가 있어요. 그 과거가 더 이상 과인타과인이 되기 전에 막으려는 엄마다.


    >


    어머니 역의 유호정씨의 어릴 적 모습을 표현하는 하영수씨도 주연배우입니다. 어린 시절의 과거를 묻고, 딸에게는 밝히고 싶지 않았던 사실을 연기해 줄 생각입니다. 이 연기에 관해 많은 분들이 호불호가 있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드라마 감자별이 있습니다.


    >


    장미의 옛 남자 명환 역을 맡은 배우 박성은 씨는 강렬한 이미지에 맞춰 스릴러, 액션, 범죄 영화를 주로 찍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모습을 보여드릴지 굉장히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대표작으로는 영화 <안시성>, <포장마차>, <검사외전>, <오피스>, <살인의 의뢰> 등이 있습니다.


    >


    장미의 20년 남사칭 역을 맡은 배우는 즉시 오산 팬이십니까. 오상환 씨는 굉장히 다양한 장르로 모습을 보여 주시고, 많은 분들이 하시는 말로는 '신스틸러'라는 별명을 가지고 계시네요. 그 별명답게 오상환 씨가 조연으로 나온 작품들이 대부분 흥행하면서 주연배우들 보다 더 이미지가 강해져서 관객들에게서 조연이 아닌 주연급 연기라는 극찬을 받았죠.


    >


    결말이 sound로 돼 있는 스토리 소개 영화는 평범한 가족에게서 시작된다. 홍장미는 우연히 길을 걷다가 사건이 일어날 것 같지 않아요. 거기에서 과거의 남자, 유명한 인물을 만납니다. 그는 당장 지금 자신이 좋지 않은 딸의 아버지입니다. 그 당시 부모님의 반대와 유명한 의사 유학으로 헤어져 있던 사이입니다.


    >


    그와 만난 후 그녀의 과거가 11이 나타나게 됩니다. 어릴 때, 오전에는 재봉틀 1을 밤에는 나이트 클럽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그녀는 당 1펑크 낸 고정 가수의 자리에 앉게 됩니다. 준비없이 앉게 된 자리에서 장미는 어쩔 수 없이 자작곡을 부릅니다.


    >


    그 모습을 보고 있던 sound반 제작 사장은 sound반을 내 보면 어떨까 하고 제의합니다. 그 제안을 받고 장미의 남자친구인 승철이와 듀엣을 하기로 하고 매번 같이 연습하는데요.


    >


    한편 홍장미를 보고 한눈에 반한 명환이는 적극적으로 장미에 대시를 하고 둘은 연인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그 둘은 큰 시련이 생기는데요? 그것은 바로 부모의 반대다. 장미는 공순이고 명환은 대학생으로 집안이 잘 살아 원래 유학 준비를 했던 것으로 볼 수 있다. 장미가 공순하다는 이유로 헤어지라는 부모의 소견을 무시하고 장미를 찾아오지만, 장미가 남자친구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본 명환은 오해를 하고 휩쓸립니다.


    >


    각자의 꿈 때문에 이별을 선택한 두 사람은 각각의 인생을 잘 살던 중 장미는 자신이 임신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sound반 사장은 아이를 지우고 가수의 꿈을 키우라고 하며, 장미는 선택을 할 수 없다 출시를 앞두고 장미는 도망 상점이 됩니다. 이렇게 시간이 흘러 혼자 살면서 아이를 낳고 미혼모로 살아가는 장미의 모습이 본인입니다.


    >


    장미의 딸인 현아는 잘 크고 사춘기가 되므로, 그녀와 그녀의 딸 현아는 매 1함께 토우닥고리, 행복하게 살고 있었습니다. 생계를 위해 영업하던 장미와 유학을 마치고 의사가 된 명환을 만납니다.


    >


    장미와 염소를 본인에게 양보하고 장미가 두고 간 팜플렛을 보고 장미의 집을 방문하여 점포에 들어갑니다.


    >


    그곳에서 나온 현아를 본 명환은 현아를 쫓아가고 현아는 그 모습을 무섭게 느끼며 경찰서로 향할 것이다. 그렇게 3명이 같은 장소에서 만나게 됩니다만.


    >


    아버지가 죽은 줄로만 알았던 현아는 사실을 알고 갑자기 반항을 해요. 둘이 싸워서 결국 현아는 집을 나쁘지 않게 가게지만 현아가 찾아간 곳은 다름 아닌 이웃 오빠들의 집이었어요.


    >


    그 뒤를 쫓아온 승철과 명환은 현아를 구하고 본인이 고등학생에게 얻어맞게 됩니다. 이런 모습을 본 현아는 결국 화해하게 됩니다.


    >


    두 사람이 살던 지하방이 비 오는 날 물에 잠겨 현아를 명환에게 잠시 보냅니다. 그때 명환이는 현아가 작곡에 재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유학 보내려고 찬미에게 의견을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장미는 그럴 필요가 없다고 지금 와서 아빠이기를 하자며 스토리라고 거절해요.


    >


    장미에게 밀란은 다단계 투자를 해서 성공하자며 장미를 부추기고, 결스토리를 날린 장미는 다단계에 성공하면 승승장구까지 성공합니다. 하지만 행복은 잠시 IMF에 의해 다난하고 회사는 엉망이 되어 투자받은 사람들의 돈까지 날리게 됩니다. 친한 친구의 돈을 투자받아 썼는데 그 사실을 안 친구는 자살을 선택했고, 제 탓이라는 견해를 밝힌 장미는 아파트를 팔고 그 돈을 친구의 남편에게 건네주면서 과인이 됩니다.


    >


    곧 자신에게 빚쟁이들이 몰려올 계획이며 감옥에 가야 한다는 사실을 안 장미는 명환에게 현아를 부탁했고 현아는 모른 채 명환과 미국 유학을 떠나본 것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몇 년 뒤 현아는 작곡가로 성공을 거두면서 TV를 본인이 오게 됐고, 그 TV에서는 엄마를 찾고 있다는 얘기를 해요. 하지만 과인이 짐이 될 뿐이라고 생각하는 장미는 어떻게든 멀리서 현아를 바라볼 뿐입니다.


    >


    장미는 옛날 살던 마을을 찾고, 현아도 어머니를 만나고 싶은 마음에 옛 마을을 찾아요. 거기서는 서로만 책인데요. 현아는 장미를 가득 채우고 그 뒤를 행복하게 사는 모습이 본인입니다.


    >


    이번 영화는 앵무새가 앵무새이기에 앞서 했던 소녀였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되었고 가정들과 함께 보기에 너무 좋은 감동영화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때 아이를 지울 수도 있었는데 끝까지 아이를 지켜낸 엄이의 사랑도 느껴지고 한없이 우리를 아껴주는 엄이의 사랑이 느껴지는 영화였습니다.


    >


    당 1는 영화<입니다 이름에 "장미"를 소개했습니다. 최근 타일러 보니 엄마는 내 엄마인데 왜 넣어 줄래?로 원망하던 1이 많이 있었지만 어머니는 태어날 때부터 어머니가 아니다, 나쁘지 않아를 낳고 나쁘지 않아서부터 엄마일 많은 것이 서툴다는 것을 느끼고 그렇게 괴롭히는 것도 식크울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고 싶은 마음을 알았지만 새삼 느끼게 된 영화였어요. 이번 영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어서 저와 거의 비슷한 느낌을 받으면서, 최근 부터 부모님에게 사랑한다는 내용 한마디 해 주셨으면 합니다. 당 1은 여기로 마무리 합니다. 감사할 것이다.


    >


    [친시대 에디터_이주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