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비지원 자율주행 스마트카 개발과정 영우디지탈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8:09

    하나 00만명, 한살 우리 나라 신라 교통뭉지에의 발생에 의한 피해자의 수다. 20초마다 교통뭉 다시 발생하지만, 주된 교통뭉지에의 원인은 운전 미숙, 소음 주운 전에 함께 운전자 과실에 의한 글재주가 항상 있다.


    >


    실제 100세 시대를 맞아 고령화한 인구의 운전 미숙 문제도 갑자기 항상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하우로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한 연구가 한창이고, 무엇보다 미래의 먹거리 산업으로 자율주행 스마트카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대다.


    >


    자율주행 스마트카는 Auto Driving Car, 예를 들어 Self Driving Car라고도 불린다. 차량을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않고 스스로 도로를 달리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차를 이용해 사람이 목적지로 이동하고 짐을 싣고 나빠지는 것부터, 한발 더 나아가 운전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 운전하는 자동차로 실제 주위에 어르신들이 운전하기 힘들어지면서 이런 기술을 희망하는 경우가 많다.


    >


    자율주행 스마트카의 가운데 기술은 센서(인지), 매핑(비교), 인식판단(해석), 통신(명령) 기술 등이다. 국내 기업이나 연구기관의 자율주행 연구개발은 거의 없는 상태여서 노화는 시작단계에 불과하다.현재 해외에 비하면 낙후된 자율주행 스마트카 기술을 미래산업으로 지정하고, 국토교통부와 산업통상자원부 주도로 자율주행자동차 특구가 만들어지는 방안 및 다양한 분야에 대한 투자를 약속하고 있다.


    >


    전문의들은 자율주행 스마트카는 원천운행 기술인 알고리즘 개발 능력이 가장 중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이것은 S/W 개발능력에 좌우된다고 생각할 수 있다. 하드웨어를 가진 기존 완성차 대기업이 역량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자와 어떻게 협업하느냐에 따라 자율주행자동차의 미래가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자율주행 스마트카에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주목할 국비지원 교육정보가 눈길을 끈다. 직장인과 학생, 미취업자뿐 아니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소프트웨어 교육을 실시하고 IT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교육기관 영우디지가면이 MISRA-C 기반의 자율주행 스마트카 개발 과정을 공개한 것입니다.


    >


    MISRA-C는 Motor Industry Software Raliability Association-C Programming의 축소 예로서, MISRA에서 개발된 C 프로그래밍에 대한 개발의 보통이라고 이해하면 쉽다. MISRAC는 ISOC 언어로 작성된 임베디드 시스템의 코드안전성, 호환성, 신뢰성으로 C++언어에 대한 가이드라인으로 MISRAC++가 존재합니다.MISRAC는 자동차 산업에서 작성된 모델로 현재는 우주, 항공, 의료장비, 국방, 철도 등 다양한 산업에서 Best Practice로 광범위하게 적용되는 가이드라인으로 사용된다.  안전한 자율주행 스마트카 시스템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빼놓을 수 없다.



    >


    이번 자율 주행 스마트 카 개발 과정을 진행하는 용우디지 그 가면은 20하나 8년 아마존 웹 서비스 AWS공인 교육 기관으로 선정되고 공신력을 느낄 수 있는 교육 기관이라는 것을 콤바프이토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20하나 8년 혁신 성장 청년 인력을 집중 양성 프로그램은 9월 3일부터 20하나 9년 2월 28일까지 하나 20일 960가끔 동안 과학이 든 전 그대로 신부와 정 그냐은 신기술 진흥 센터에서 열리는 교육 프로그램에서 교육 장소는 학동 역 부근의 영우 글로벌 러닝 센터이다.


    >


    이번 교육에는 MDP와 SDP-Pro, IDP 등의 하드웨어가 준비되어 있다. 자동차 펌웨어 제어 훈련장비 MDP와 음성인식, 그리고 얼굴인식 파이톤 기반의 사물인터넷 훈련장비 SDP-Pro, 소프트웨어 코딩으로 제어 가능한 자율주행 모형 자동차 IDP 등이 갖춰져 있다.이클립스, 우분투와 Linux, Pycharm IED와 같은 소프트웨어, MISRA-C 언어 중급을 중심으로 자율주행 스마트카 개발 과정을 교육하고, 이러닝 학습을 병행하여 교육기간 내 무제한 학습으로 기초지식 향상을 도모합니다.


    >


    최근 버전의 교재 무상 제공은 물론 2000만원 상당의 개발자 과정 교육비, 달 20만원씩 총 120만원의 연습장, 수강료가 제공된다는 점에서 도전할 만하다. 실무 환경 구축 완비와 작은 기업 실무 차원의 4명 1조에 대한 도움말로 현장 실무 능력의 제고, 프로젝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과정도 포함된다. 교육생을 대상으로 채용연계가 이뤄지고 있다니 취업준비생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


    이번 교육의 신청 대상은 졸업 예정자. 취업 준비생에서 총 20명을 선발한다. 교육신청원서를 홈페이지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서류전형을 거쳐 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선정한다. 서류 마감은 8월 26개로 그와은심잇눙 사람이라면 좀 서두르지 않으면 안 될 것 같다.


    >


    우리 나쁘지 않다는 자율주행 스마트카에 있어서는 한발 늦은 후발 주자의 위치.그렇게 나쁘지 않는 4차 산업을 대표하는 음식 산업으로 지정하고 투자하는 만큼 행정부적 열의를 보였고 블루 오션이다.


    과학 기술, 정 보통 신부와 쵸은그록죠록 신기술 진흥 센터, 영우 글로벌 러닝이 함께 하는 자율 주행 스마트 카 개발 과정은 총 2천만원의 교육비와 교재, 6개월간 매월 20만원의 교육생 훈련 지원비, 채용 지원까지 풍성한 혜택이 지에콤 된다. 이 분야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이라면 늦지 않게 지원해 봐도 좋을 것 같다.


    2018 Dicagallery함영민 ​, 해당 업체가 저작권료 제공, 필자의 주관으로 작성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