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로디지털단지 내 삼계탕 전문점 [소뒤]~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5:23

    기력이 쇠약해진 듯(?) 몸도 보전할 겸.. 회사 근처에 있는 삼계탕 전문점 '소다소리'에 방문했습니다.회사 언니랑 점심으로 삼계탕을 먹을 때는 회사랑 가깝고 맛도 좋거든.


    >


    구로디지털단지 내 우림비즈센터 하나차 지하하나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소담"은 순우리들의 스토리로 "sound식 풍족하고 먹물 sound답다"라고 하는 의의라고 합니다.이렇게 또 하본인 배우네요.^^


    >


    인삼주도 과인화입니다.저는 술이 약해서 안 마시고, 친구라고만 마시지만....명당 3잔 정도 마신 거 같아요~제가 마시라고 대가족, 붙임성 2잔 과인 오씨라는?


    >


    마한시ニョ, 깍두기, 배추김치, 양파, 고추 등도 잘합니다.~ 물론 삼계탕을 찍어먹는 국산소금도 자신있습니다


    >


    단둘이서 마시는데...자기사진 퀄리티를 위해서 똑바로 하라고 강요 ᄏᄏ


    >


    메뉴 주문 후 기다리며 메뉴도 찍었어요.그런데 우리 일행은 한방반계탕, 녹두반계탕, 닭곰탕으로 주문했다!!


    >


    음식은 오래 기다리지 않았거든(토요일 이럴때만 기다린다...)대충 빨리 나오는 편이죠~언니가 주문한 녹두반계탕입니다.


    >


    친구가 시킨 닭곰탕...! 진한 국물에 식사내용 넣어서 먹으면 딱!


    >


    제가 주문한 일발반계탕!!! 저는 새침 먹고싶을때는 한방에서 먹고 싶을 땐 들깨... 든든하게 먹고 싶을 땐 녹두로 먹어요.개인적으로는... 흐흐흐.


    >


    이건 다 먹었을 때 찍었다 가게 전경입니다.~테이블석도 있고 좌석도 있으니 편한자리로 앉으시면 됩니다


    >


    입구에는 디저트 코너로 호박 식혜도 준비되어 있다.드시는 분들은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저는 딱 한 번밖에 안 먹었는데요.언제나처럼 삼계탕 먹고 배가 빵빵해지길 바래.


    >


    처음 방문한 친구를 위해 한잔 찾아봤어요. ᄒᄒᄒ친구들은 원샷..ᄏᄏ역시 한..! 몸보신을 했겠다.다시 열심히 해야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